THE미국유학박람회에서 미국어학연수 월 59만원 특가할인 제공

2022-01-11
조회수 83


본문기사 보기


  유학전문법인 더유학은 오는 11월20일(토)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THE미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더유학은 2002년 어학연수를 시작으로 해외대학진학, 조기유학, 이민유학으로 시장을 확장해 온 종합유학원이다.

  미국은 과거에도, 그리고 코로나 상황에서도 가장 많이 어학연수를 떠나는 국가이다. 비록 국경이 닫히면서 어학연수를 비롯한 대부분의 유학이 불가했지만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다시 한번 미국어학연수가 활기를 띄고 있다.

  더유학은 이에 발맞추어 이번 THE미국유학박람회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어학연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ALK 어학원은 플로리다에서 시작해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애틀란타 등 미 전역에 많은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샌프란시스코와 보스턴 센터에서는 어학연수와 인턴십을 함께 제공해 미국에서 영어공부 외에 실무경험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일반영어부터 시험준비 까지 목적에 따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고, 캠퍼스별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어 일상을 즐기며 영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TALK어학원에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월 59만원 (주당 18레슨 기준)패키지와 등록비 면제 (집중과정 등록 시)의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참석은 무료이며, THE미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