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유학생일기
커뮤니티 현지소식
[어학연수] 미국 어학연수 후기
아이디 jeehyun95 등록일 2016-04-25 조회수 2961
 

미국 뉴욕에서 1달째 어학연수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학원은 rennert인데 제가 이곳을 택한이유는 반인원이 최대 10명이고 담임선생님이 상담을 해주기 때문이었어요. 이 학원은 한국인이 되게많은편인데, 국적비율은 한국인 50%, 일본인 30%, 기타 대만 스웨덴 학생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저도 한국인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었어요. 근데 한국인이 많아도 다른 국적학생들이 있으면 영어로 대화하기때문에 당연히 영어를 더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또 한국인이 좀 있어야 말붙이기도 쉽고 그 친구들이 다른 나라 친구들도 소개시켜주기때문에 저 같은경우에는 한국인친구들 덕분에 적응하기가 되게 쉬웠어요.

선생님들도 굉장히 열정적이시고 학생들도 착해서 학원 생활은 되게 재밌어요. 수업은 회화나 단어 위주이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작문숙제를 내주세요. 2주에 한번은 박물관이나 길거리로 야외수업을 나가기도 하구요. 오후에는 토익이나 회화수업을 추가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회화, 발음수업을 듣는데,억양이나 현지에서 많이 쓰는 숙어, 활용어구같은걸 많이 배울 수 있어서 흥미로워요. 아침수업과 달리 토픽도 자유자재여서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습니당.

 학원 수업 후에나 주말에는 자유시간이 되게 많아서 그걸 잘 활용하는게 유학생활 성공을 좌우하는거같아요. 혼자 봉사활동이나 페스티벌같은걸 찾아가서 현지인들이랑 어울리면 더 수준높은 영어를 들을 수 있으니깐  훨씬 좋겟죠. 

이상 rennert후기 였습니당
close
수속신청 qna 견적서 지사안내
방문상담신청
  • - -
  • 신청하기
te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