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연수장점

HOME > 아일랜드 > 어학연수 > 아일랜드 연수장점




아일랜드는 어떤 나라인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유럽에서 가장 한국과 비슷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국가가 아일랜드 입니다.
12세기부터 약 700년간 영국의 지배를 받았으며, 1921년 12월 6일에 독립했습니다.
오랜 기간 영국의 지배를 받아 식민지 경험으로 인한 민족정신, 대가족, 교육열이 유럽의 아시아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 아일랜드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인적자원이 나라의 가장 큰 자산이기 때문에,
유럽 국가 중에서도 교육열이 대단합니다.
우리나라와 정말 비슷하죠.







아일랜드 어학연수의 장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일랜드 국민의 90%가 카톨릭교도로 보수적인 성향이 타 유럽에 비해 높습니다.
​ 종교의 영향으로 사교적이며 친절해 쉽게 사람들을 사귈 수 있는 국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 대부분이 초기 정착은 홈스테이를 주로 이용합니다.
조금은 시니컬한 성격의 영국 가정 홈스테이와는 달리
친절하게 대해주는 아일랜드 홈스테이의 만족도는 항상 높은 편입니다.






 



아일랜드는 한국의 5분의 4크기로 유럽에서는 세 번째로 큰 섬 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교육에 대한 열정은 대단 합니다.
​보통 6세부터 15세가지 의무교육이 실시되며 15개의 종합대학교와 24개의 지역학교를 가지고 있습니다.
OECE 국가 중 두 번째로 고등교육 비율이 높은 국가이기도 합니다.
영어교육을 하는 어학원까지도 이러한 영향이 끼치기 때문에 수업의 질이 좋습니다.









애플, 구글, 페이스북 등 약 1000여개 이상의 다국적 기업이 아일랜드에 유럽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영국의 브렉시트로 인해 영국에 자리하고 있던 최고의 금융기업들이 아일랜드 더블린을 본거지로 옮기려는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지금보다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많은 투자를 받고 있는 국가이기도 합니다.
 개방화, 자유경제, 훌륭한 인재들이 많아 아일랜드는 외국인직접투자(FDi)도 세계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능력만 있다면, 이런 세계적인 기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럽각국의 학생들이 아일랜드 연수를 선호하여서 유럽학생 비율이 높습니다.
학교의 유럽학생 비율이 60%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아일랜드 화폐는 유료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지배 영향으로 영국의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지만 물가는 영어권 국가 중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미국이나 영국보다 생활비, 학비 면에서 저 예산으로 유학이 가능 합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유일하게 학생비자를 현지에서 주고 있습니다.
 학업 6개월만 등록하면 2개월 체류기간을 더 주고 있고 학생비자로 최대 2년까지 체류가 가능합니다.
또한 학생비자로 합법적 아르바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비에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와 유럽여행 및 아르바이트를 겸할 학생에게 아일랜드 어학연수가 가장 적합 합니다.





 
  
 
close
수속신청 qna 견적서 지사안내
방문상담신청
  • - -
  • 신청하기
te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