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학스토리
커뮤니티 현지소식
[캐나다] 캐나다 BC주 델타교육청 방문기 1 - 라드너(Ladner) 지역
등록일 2017-07-13 조회수 722
더유학의 교육철학중 하나는 학생들을 보내는 지역에 전문컨설턴트들이 직접 방문해서 확실히 믿고 맡기실수 있게 확인하고 준비하는것인데요. 우리아이들 믿고 맡기실수 있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델타교육청에 소속된 라드너 트왓슨 놀스델타를 구석구석 방문하고 직접가지않고서는 알수없는 부분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밴쿠버 지역 지도>


보시는것 처럼 밴쿠버 다운타운, 공항, 델타지역은 지리적으로 매우 밀접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델타지역을 확대한 모습입니다. 델타는 라드너 트와슨 노스델타라는 지역으로 이뤄져있습니다. 라드너와 트와슨 지역은 약 15분거리 노스델타는 약 3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라드너 지역 
라드너지역은 작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지역이에요. 밴쿠버의 빌딩숲을 지나서 30~40분 차로 달려오면 어느순간 고급진 하우스들을 지나 들판과 정돈된 하우스들이 보이기시작하는데요. 라드너의 첫인상은 시골 같이 한적한 지역임에도

1)넓은 들판과 거주지역이 잘 정돈되어 있고
2)공항과는 20분거리에 병원, 공공기관 교육청까지 갖추고 있고
3) 주민들의 교육이나 생활수준이 높은지역

BC주의 델타지역이 시골같다는 인식이 많은데 알고보면 작지만 알차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생각하실만한 곳입니다.

1) Holly Elementary School
부모님 동반으로 오실때 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학교입니다.














2) South Secondary School

두번째 방문학교는 사우스 세컨더리 학교 입니다. 아직 공사중이긴 했기만 자연광을 최대한 많이 들어올수있게 재정비 하는 모습이 한창이었어요.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ESL 선생님의 열정과 관심도에 감동받았어요. 학생들의 가장 큰고민중 하나가 "내가 영어를 잘못하는데 잘적응할수 있을까?" 하는부분 인데요

a) ESL 프로그램 제공
사우스 세컨더리의 경우 ESL 프로그램에서 1) 영어 기초 다지기 2) 공부 방향 세우기 3) 과목관련도움 이 세가지 유학생 맞춤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 되고 있었습니다.

b) Linear Semester 제공 사우스 세컨더리 학교의 학생들은 1년동안 8개의 과목을 듣고 있습니다. Linear Semester이라고 하는데 1학기때에만 ESL도움을 받고 2학기때에는 못듣는 어려움을 줄여주고 있어서 매우 반응이 좋은 수업 방식이라고 합니다.




















델타교육청 학생들의 대학 진학 결과 
하버드대학교, 예일대학교, 브라운대학교, MIT공대, 웨슬리칼리지, 컬럼비아대학교, 보스턴대학교, 다트머스 대학교, 프린스턴 대학교, 스탠포드대학교, 코넬대학교, 조지타운대학교, UC 버클리, UCLA, UBC(브리티시 콜롬비아 대학교),맥길대학교, 토론토대학교, 퀸즈 대학교, 달하우지대학교, 사이먼프레이저대학교, 알버타대학교 매니토바 대학교, 빅토리아 대학교 등이있습니다.

델타교육청 국제 유학생 프로그램 (INTERNATIONAL PROGRAM) 2017/2018 유학비용 

지원비 $200
학비 (10 개월) $14,000
의료보험 (10 개월) $950
홈스테이 배정비 (일회성 수수료) 환불 불가 $500
홈스테이비 (10개월) $9000
후견인비 (델타 교육청 후견인을 요청하신 경우) $200
공항 픽업 및 데려다주는 비용 무료
전체 학기 총 비용: $24,850

지원방법
1) 신청비 $200
2) 신청서
3) 최근 3년간 영문 성적표

실제 지원전에 우리아이가 지원가능한지 무료로 상담도와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델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더유학 554-3391 로 추가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close
수속신청 qna 견적서 지사안내
방문상담신청
  • - -
  • 신청하기
tel
top